Dream Gream News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미술 장학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 사이트 리뉴얼 오픈

발행일 2018-10-16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미술 장학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 사이트 리뉴얼 오픈

R:\ClientServing\Han Sung Motor\6. Press Release & Digital Magazine\2018\9월\190903 드림그림 사이트 리뉴얼\180903 보도자료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미술 장학생 '드림그림' 사이트 리뉴얼_최종.jpg

새롭게 리뉴얼 된 드림그림 온라인 사이트의 모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의 온라인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드림그림 온라인 사이트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학생들의 작품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 된 플랫폼이다. 새로운 구성으로 재탄생한 이번 드림그림 온라인 사이트는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온라인 갤러리로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 리뉴얼 된 온라인 사이트에는 아티스트 멘토링을 통해 드림그림이 어떻게 발전하는지 공개함으로써, 드림그림 장학생과 멘토, 그리고 아티스트가 드림그림 활동을 함께 만들어가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드림그림 아트 콜라보레이션과 포트폴리오 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와의 협업작품 및 장학생들의 개별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드림그림 웹페이지(http://dream-gream.co.kr)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드림그림의 온라인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9월 3일부터 11일까지, 드림그림 웹사이트를 방문해 이미지를 캡쳐한 후 축하 메시지를 이미지와 함께 댓글로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드림그림을 널리 알리며, 학생들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과의 예술적 공감 및 소통의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드림그림’은 2012년 시작된 한성자동차의 미술영재 지원 장학사업입니다. 총 40명의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재정적 지원은 물론 미술 전공 대학생 멘토 및 한성자동차 임직원과의 1:1 멘토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명 아티스트와의 수업, 인텐시브 써머 아트 캠프, 연말 전시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장학생들이 예술가로 성장하기 위한 아낌없는 혜택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Dream Gream News

매월 만나는 아티스트와의 수업을 통해 만든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사)한국메세나협회와 한성자동차가 2012년 MOU를 체결하여 체계적이고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인 '드림그림'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매달 아티스트와의 수업을 지원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주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나아가 사회적 가치와 함께 유의미한 수익을 창출하고, 이것을 또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적인 구조를 지향할 것입니다.

*드림그림 홈페이지의 관리운영 주체는 한국메세나협회에 있습니다.

© Copyright DREAM GRE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