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신진작가 9인의 생애 첫 미술관 전시 지원
2023 조형아트서울(PLAS)에 미디어아티스트 양민하 작가와 함께 참여한 드림그림
지난 2월 21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Dream Gream)의 발대식이 4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었습니다.
2023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희망멘토단을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3년 드림그림 신규 장학생(멘티)을 선발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드림그림 장학생들은 지난 9월 1일부터 6일까지 ‘키아프 플러스’관에서 디지털 아티스트 오예슬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etabun_ny World>를 선보였습니다.
지난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MZ세대의 목소리 담은 ESG 캠페인 ‘드림 그린 타운(DREAM GREEN TOWN)’을 론칭했습니다.
지난 3월 25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Dream Gream)’의 11기 발대식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사)한국메세나협회와 한성자동차가 2012년 MOU를 체결하여 체계적이고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인 '드림그림'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매달 아티스트와의 수업을 지원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주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나아가 사회적 가치와 함께 유의미한 수익을 창출하고, 이것을 또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적인 구조를 지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