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의 3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한성자동차 시그니쳐 향수 HANSUNG No. 2는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시그니처 향수 시리즈인데요. 드림그림 장학생들이 HANSUNG No. 2의 향을 직접 맡고 그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해 향수 패키지 디자인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7월,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의 장학생과 디자인스튜디오사월은 아티스트 멘토링을 통해 한성자동차의 두 번째 향수 HAN SUNG NO.2의 아이덴티티를 그림으로 표현해보는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학생들은 순수함과 열정으로 천연 향료를 재해석하였고, 김제형 디자이너는 다양한 디자인 모티브를 세가지의 HAN SUNG NO.2에디션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드림그림 학생들이 직접 향수병과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더욱 특별한 한성자동차만의 시그니쳐 향수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강력한 Mercedes-Benz G-Class
Mercedes-Benz C-Class Sedan과 함께하는 즐거움
새로운 별(SL)의 탄생
Mercedes-Maybach GLS와 함께 느끼는 한국의 아름다움
나만의 럭셔리카 Mercedes-Maybach S-Class
The new EQE, 바람이 부는 그 어느 곳이라도 당신을 안전하게 안내합니다.
G63 AMG SEOUL edition만이 선사하는 특별함을 누려보세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여정에 함께하세요.
The new E-Class Cabriolet 와 함께 바람을 느끼며 일상 속의 걱정을 날려보세요.
(사)한국메세나협회와 한성자동차가 2012년 MOU를 체결하여 체계적이고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인 '드림그림'이 시작되었습니다. 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매달 아티스트와의 수업을 지원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중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주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 나아가 사회적 가치와 함께 유의미한 수익을 창출하고, 이것을 또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적인 구조를 지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