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여 성료

\\seo-dcf-10\RD$\ClientServing\Han Sung Motor\16. Photo\2019.04.06 드림그림 디자인페어 참여\선별\87_fx_rs.jpg

사진 – 지난 4월 6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애나한 작가(오른쪽에서 다섯번째)가 함께 제작한 공간 예술 작품 에서 작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년 4월 10일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자사의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인 ‘드림그림’이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4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25회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여했다. 올해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는 360여개 국내외 홈퍼니싱 브랜드들이 참여했으며, 주거 공간과 최신 리빙·라이프 트렌드를 선보이는 박람회로 마련되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트렌드 전시회에 한성자동차의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 학생들은 올해 처음으로 설치미술 작가와 함께 공간 디자인 작품을 선보였다.

드림그림 학생들은 설치미술가 애나한 작가와 사전 진행된 아트스트 멘토링을 통해 ‘꿈’을 주제로 작품을 제작하고 학생들의 작품을 바탕으로 이라는 무대공간을 완성했다. 작품 설치 공간에 들어서자 마자 맞이하게 되는 흰색 공간 및 작품 내벽에 빔 프로젝트를 통해 시시각각 바뀌는 단어들에는 드림그림 학생들이 ‘꿈’에 대해 생각하고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이 표현되었다.

전시 기간동안 방문객들은 독특한 설치 미술 공간에 흥미를 보이며, 공간에 마련된 무대 위에서 스스로의 꿈에 대해 생각하며 작품과 일체되는 경험을 했다. 드림그림 학생들은 이번 작품 활동을 통해 설치미술이라는 개념과 조형미술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며,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박람회를 드림그림을 통해 참여하고, 새로운 미술 영역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는 소감을 밝혔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드림그림 학생들이 이번 리빙트렌드페어 참여로 예술적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학생들의 깊이와 배움이 있는 미술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 한성자동차 (Han Sung Motor)

한성자동차는 지난 34년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철학의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이다. 수입자동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20개 전시장과 25개의 서비스센터, 9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 4개 서비스센터, 2개 인증중고차 전시장 포함)을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성자동차는 외국계 회사 최초로 국가품질혁신부문의 대통령상인 ‘서비스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항상 고객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미술영재 장학사업인 ‘드림그림’을 2012년 출범하여 40명의 아이들을 선발해 대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미술, 문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교육과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은 한성자동차는 메세나 문체부 장관상, 서울시 사회공헌 대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게 드림그림은 원하는 것을 언제든 쏟아 낼 수 있도록 자유를 주는 곳 입니다.

- 멘티 김수빈 -